나의 이야기

[날마다 기막힌 새벽 #467] 그는 흥하여야겠고, 나는 쇠하여야겠다 By 김동호목사님

산지예찬 2020. 12. 14. 08:51
728x90

 

www.youtube.com/watch?v=8pMGgg9L48U

 

김동호 목사 새벽묵상 (한글자막 유) [날마다 기막힌 새벽 #467]

그는 흥하여야겠고, 나는 쇠하여야겠다

본문말씀 여호수아 1장 1절 ~ 4절 1. 여호와의 종 모세가 죽은 후에 여호와께서 모세의 수종자 눈의 아들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2. 내 종 모세가 죽었으니 이제 너는 이 모든 백성과 더불어 일어나 이 요단을 건너 내가 그들 곧 이스라엘 자손에게 주는 그 땅으로 가라 3. 내가 모세에게 말한 바와 같이 너희 발바닥으로 밟는 곳은 모두 내가 너희에게 주었노니 4. 곧 광야와 이 레바논에서부터 큰 강 곧 유브라데 강까지 헷 족속의 온 땅과 또 해 지는 쪽 대해까지 너희의 영토가 되리라

 

찬송가 149장 주 달려 죽은 십자가 1.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우리가 생각할 때에 세상에 속한 욕심을 헛된줄 알고 버리네 2. 죽으신 구주 밖에는 자랑을 말게하소서 보혈의 공로 입어서 교만한 맘을 버리네 3. 못 박힌 손발 보오니 큰 자비 나타 내셨네 가시로 만든 면류관 우리를 위해 쓰셨네 4. 온 세상 만물 가져도 주 은혜 못다 갚겠네 놀라운 사랑 받은 나 몸으로 제물 삼겠네 아멘 #김동호목사 #새벽QT #날마다기막힌새벽

 

며느리를 여호수아처럼 세우고 하산할수있기를 이 아침 소망합니다. 있으나마나한 한 차원 높은 시어머니가 되고싶습니다. 목사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아멘.. 자기를 부인하고 여호수아를 세우는 사람은 아무나 될 수 없기에.. 그런 사람 되기를 기도합니다 있으나 마나한, 쓰임 받고 내 존재를 가릴줄 아는 사람되고 싶습니다. 말씀으로 큰 은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아멘!! 제가 작년부터 은퇴를 준비하는 중에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하나 계획을 세우는데 더욱 도전과 힘을 주셨습니다. 삶이 되도록 더 간절한 기도를 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새벽에도 힘이 됩니다. 강건하시길 늘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