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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행사.교육. 전시회에서 현장 접수 시스템과 기본 명찰 융합 제안

산지예찬 2023. 2. 18.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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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행사 등록. 교육 출결사항. 전시회  입.퇴장은 사전 접수와 출결사항 체크,

온라인에서 사전 등록,  QR코드를 활용한  현장 접수까지 각종의 문명의 이기를 잘 활용하는 분야예요.

다만 현장 접수시스템을 갖추고 하면 비용이 수천만원~ 천만원_ 대출 세팅해도 수백만원이 투입됩니다.

몇만명~몇십만명이 참가하는 경우는 그래도 투자할만하긴 한데요.

일천명 내외~ 몇백명은 현장접수 시스템을 갖추는데 몇백만원도 사실 과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제안드려요.

ⓐ의사결종 우선 슌위가 항상 비용을 최소화로 하고 싶다라면 기존처럼 행사명찰 방식으로 !!!

 (현장 접수의 복잡함은 기존 경험과 사전 준비로 최소화해야 겠지요?) 

ⓑ현장 접수 스피드도 잡고 비용도 최대한 줄일  맘이시라면

   기존 명찰 방식과   명찰 프린터기의 컴바인(결합 or  융합)  

500명~1,000명의 참여 인원은 백만원 미만으로 제안드려요.

 

바로!!! ▥ 노트북+ 열전사프린터기 + 행사 콘셉트를 표현한 (백그라운드디자인) 명찰  + 리본 + 라벨지

*사전 등록이 확실한 분들은 미리 출력하여  명찰에 붙혀 놓습니다.

*누락되신 분들이나 현장 접수하시는 분들은 (백그라운드  디자인) 명찰에 명함 싸이즈의 투명 스티커를

라벨프린터로 출력하여 종이 명찰에 붙힌다.

이러면 일천명 정도는 대략 90만원~100만원 미만으로 진행이 가능해요.

 

*통상적으로 QR코드 스캐너까지 올세팅의 경우는 200만원까지 업체들이 견적을 내요.

그것보다는 불편함이 다소 있지만 그래도 현장 접수의 혼란함은 많이 해결됩니다.

*특별히 야외애서 진행하거나 동문회, 지인 모임등 참가자들이 네트워크 상의 친밀한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해요 

 

행사나 전시회  etc 모인 콘셉트와 브랜딩을 고려하여 백그라운드 디자인을  사전 준비한 명찰  + 투명스티커 

라벨 트린터기로  투명 스티커를 [가변사항(회사. 성명.부서 etc)] 출력하여 준비된 명찰에  붙이면 끝!!!  

아래처럼요!!!~

▥행사명찰 현장접수, PET명찰, RF사원증( RFID 사원증), NFC사원증, 우든카드, PVC 풀컬러인쇄, 비닐을 뺀 종이 명찰,
친환경 원단으로 만든 명찰 줄 목걸이,(인증서 제공), 명찰 용품 전국 도매, 맞춤
☎ 010-5443-0194
☎네이버 제조사 폰 NO. 0507-1468-0196
☎070-8882-0192
☎email. vegefruit@hanmail.net
☎카톡. vegefruits
아래는 카카오톡 QR코드예요.

 


참여 인원이 1천명 내외의 경우, 행사가 일년에 몇번은 있는 업체, 협회
:빠른 접수(스피드), 경비 절감, 행사브랜딩(콘셉트까지) 잡는 가장 무난한 방법!
행사 브랜딩(콘셉트 표현)도 잡고 빠른 접수와 비용까지 절감하는 방법은
1.기존 행사 명찰종이(2~5일) 콘셉트에 맞게 컬러풀하게 주문 제작 ( 일천장 기준 단면 인쇄 가장 저렴한 것 180원부터 )~
타공은 4,000장끼지는 일괄 5만원, 일천장 이하는 타공 개당 50원 별도 추가.
+ [비닐케이스 제거 가능]
2.노트북(기존 제품 사용) + 열전사(라벨)프린터기(구매 시 40만원 이하) +
투명 라벨 40파이 지관 롤투명스티커 준비(싸이즈,수량에 따라서 통상 10만원대~ 25만원대 이하)로 현장 출력
:이것도 비용이 부담된다라면 '한국폼텍 라벨지'로 미리 준비하면 몇십만원 비용 더 절감 Good!!!

▥디자인 주문 생산된 종이속지에 가변 사항(이름.소속, or qr코드) 적힌 투명 라벨을 출력. 현장 부착(준비물: 명찰종이+ 노트북+열전사프린터기 + 리본 몇만원 + 라벨(투명라벨 스티커).
*명찰 속지(종이), 명찰 케이스 구매시 해당 시스템,라벨프린터 염가 소개 , 우수한 업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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