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명절 증후군 툴툴 털고 일어 나셔요~~~

산지예찬 2017. 10. 10. 10:58
728x90

< 툭툭 털고 일어서기 >     

나에게 힘을 주소서~~~  

지치고 힘든 일에 부딪칠 때마다 
툭툭 털고 다시 일어날 힘을 주소서~~~

남 탓으로 세상 탓으로 원망하지 않게 하소서. 
오로지 나의 실수로 인정하게 하소서.

전신이 삶의 상처로 피고름이 흘러내려도 
포기하지 않게 하소서.

나에게 힘을 주소서.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견디고 이겨낼 수 있는 
나를 신뢰하는 믿음의 기도로 
헤쳐 나갈 수 있게 하소서.

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대해 걱정하는 
어리석은 내가 아니라 
일어날 일에 대해 미리 준비하는 
지혜로운 내가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단단한 삶을 살아가게 
나에게 강한 힘을 주소서.

-김정한 ‘내 마음 들여다보기’ 중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화이팅 하세요♡~~~


긴 추석연휴가 지나고...

또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화요일입니다.
알록달록 오색 빛깔로 물들어 가면서
가을 정취가 가득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로운 한주도
최선을 다해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명절증후군은 연휴 동안 깨진 생체리듬을 안고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증상을 일컫는다. 피로가 안 풀리고, 온몸에 기운이 빠지고, 소화불량과 미열 등이 생기면 이를 의심해봐야 한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808513&code=61121111&cp=du